JK뉴스

평택복지재단 한경국립대학교와 산·학 업무협약 체결

5월 10일 [평택시 중장년 고독사 예방 돌봄 안전망 구축] 평택 복지세미나 공동 주최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5/07 [16:39]

평택복지재단 한경국립대학교와 산·학 업무협약 체결

5월 10일 [평택시 중장년 고독사 예방 돌봄 안전망 구축] 평택 복지세미나 공동 주최
JK 뉴스 | 입력 : 2024/05/07 [16:39]

▲ 평택복지재단 한경국립대학교와 산·학 업무협약 체결


[JK뉴스=JK 뉴스] (재)평택복지재단은 5월 7일 한경국립대학교와 평택시 복지 증진을 위한 산·학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유기적이고 지속적인 관계를 맺음으로 지역사회 복지발전 및 사회공헌활동 활성화와 상호 상생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서로 협력을 다짐하자고 약속했으며,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사회적 취약계층의 교육·복지·인권 증진 네트워크 구축, 연구 및 개발과 연수 및 세미나 공동 추진 등을 통한 협력사항 등이 포함됐다.

이 자리에는 평택복지재단 최을용 사무처장을 비롯하여 한경대학교 이원희 총장과 이민경 부총장 등 관계자 15명이 참석했다.

한경국립대학교 이원희 총장은 “[열린 대학, 함께하는 대학, 미래로 가는 대학]이라는 한경국립대학교의 슬로건에 맞게 평택복지재단과 함께 평택시의 복지 발전을 위하여 지속가능한 협력을 약속드리며, 경기도 유일의 대표 국립대학교으로서 장애인 고등교육 연구의 거점 역할과 함께 사회적 약자들의 삶의 질을 제고하고 보호하는 국가적 책무를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으며,

평택복지재단 최을용 사무처장은 “이번 5월 10일 14시, 한경국립대학교 산학협력 멀티스페이스 103호에서 평택복지재단과 한경국립대학교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평택시 중장년 고독사 예방 돌봄 안전망 구축]에 대한 평택복지 세미나를 시작으로 양 기관이 상호협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택시 복지 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상호협력하는 모습들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앞으로, 평택복지재단과 한경국립대학교는 산·학 공동의 과제를 서로 협력하여 풀어나갈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