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울주군, 2024 경남관광박람회 ‘홍보관 우수상’ 수상

‘Ulju Tour Express’ 관광지 택배 콘셉트로 방문객 호응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3/25 [14:13]

울주군, 2024 경남관광박람회 ‘홍보관 우수상’ 수상

‘Ulju Tour Express’ 관광지 택배 콘셉트로 방문객 호응
JK 뉴스 | 입력 : 2024/03/25 [14:13]

▲ 울주군, 2024 경남관광박람회 ‘홍보관 우수상’ 수상


[JK뉴스=JK 뉴스] 울산시 울주군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경남관광박람회 사무국 주관으로 창원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4 경남관광박람회’에서 홍보관 운영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울주 홍보관은 ‘Ulju Tour Express’라는 관광지 택배 콘셉트로 울주의 대표 관광자원인 간절곶, 진하해수욕장 등 8개소를 2개 코스로 나눠 홍보했다.

A코스는 외고산 옹기마을, 간절용사 솔라봇, 진하해수욕장, 명선도 야경 순이며, B코스는 울주 반구대암각화, 천전리명문과암각화, 자수정 동굴나라, 영남알프스복합웰컴센터 번개맨 체험관, 언양불고기가 포함됐다.

또한 울주관광 SNS(울쭈트립/@ulju_trip) 팔로우 핀볼 이벤트와 가고 싶은 울주 관광지 스티커 붙이기 등 다양한 행사로 박람회 기간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울러 울주 홍보관 내 울주 8경 중 하나인 ‘가지산의 사계’의 가지산의 봄을 실사 포토존으로 구성하고, 가지산 정상석과 함께 사진 인화 이벤트를 진행해 울주 관광 홍보뿐만 아니라 관람객의 재미와 만족도를 모두 잡았다는 호평을 받았다.

울주군 관계자는 “울주군의 아름답고 다양한 관광자원을 경상남도에 소개하고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했다”며 “앞으로도 전국 곳곳에 관광도시 울주를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