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증평군, 소망 리본 달며 민선 6기 2주년 힘찬 출발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경쟁력 있는 증평’ 만들 것 다짐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7/01 [09:33]

증평군, 소망 리본 달며 민선 6기 2주년 힘찬 출발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경쟁력 있는 증평’ 만들 것 다짐
JK 뉴스 | 입력 : 2024/07/01 [09:33]

▲ 증평군, 소망 리본 달며 민선 6기 2주년 힘찬 출발


[JK뉴스=JK 뉴스] 충북 증평군은 1일 민선 6기 2주년이자 3년차 첫날을 맞아 추성산성 정상에서 새로운 미래 증평을 다짐하는 소망리본 행사를 개최했다.

추성산성은 증평 유일의 국가지정문화재이며 4세기 부터 5세기 한성백제 시기 토축산성으로 증평군의 역사성과 정체성을 대표하는 문화유적지다.

이재영 군수는 소망리본 행사를 통해 ‘누구나 살고싶은 도시! 경쟁력 있는 증평’을 만들 것을 다짐하며 민선 6기 3년 차 시작을 알렸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증평의 미래를 책임질 새내기 공무원들이 함께 참여해 저마다의 소망과 다짐을 적은 리본을 달며 증평의 밝은 미래를 향한 희망과 의지를 보였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미래 증평을 위한 다짐과 소망을 리본에 적어 추성산성 조망대에 걸어 놓음으로써 군민들과의 약속을 한번더 다짐하는 의미가 있다.

행사 이후에도 추성산성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증평군에 바라는 소망을 리본에 달아놓을 수 있도록 리본 및 필기구를 비치할 계획이다.

이재영 군수는 “이번 행사는 민선 6기 3년 차의 힘찬 출발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소망리본 달기를 통해 증평 미래에 대한 다짐과 함께 군민의 의견을 새겨들어 새로운 증평의 역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