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광명시 철산1동 새마을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마련 위한 ‘사랑나눔 새마을 바자회’ 개최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6/30 [15:32]

광명시 철산1동 새마을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마련 위한 ‘사랑나눔 새마을 바자회’ 개최

JK 뉴스 | 입력 : 2024/06/30 [15:32]

▲ 광명시 철산1동 새마을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마련 위한 ‘사랑나눔 새마을 바자회’ 개최


[JK뉴스=JK 뉴스] 광명시 철산1동 새마을부녀회와 지도자협의회는 지난 27일 동 행정복지센터 앞 주차장에서 어려운 이웃돕기 기금 마련을 위한 ‘사랑나눔 새마을 바자회’를 개최했다.

철산1동 새마을부녀회는 이번 바자회에서 회원들이 정성껏 만든 열무김치를 판매해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박현자 새마을부녀회장은 “바자회에 참석해 주신 많은 주민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김혜진 동장은 “새마을부녀회와 지도자협의회가 준비한 뜻깊은 행사를 통해 소외계층을 조금이나마 도울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행복한 철산1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바자회 판매 수익금은 독거노인, 조손가구 등 관내 취약계층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철산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매년 사랑의 떡국떡, 고추장, 삼계탕, 명절 음식 등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며 더불어 살아가는 철산1동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