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고양시 고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 학생을 위한 희망-나눔 높빛장학금 후원

초, 중, 고등, 대학생 총 24명에 장학금 전달

JK뉴스 | 기사입력 2024/11/20 [14:16]

고양시 고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 학생을 위한 희망-나눔 높빛장학금 후원

초, 중, 고등, 대학생 총 24명에 장학금 전달
JK뉴스 | 입력 : 2024/11/20 [14:16]

▲ 고양시 고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 학생을 위한 희망-나눔 높빛장학금 후원


[JK뉴스=JK뉴스] 고양특례시 덕양구 고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지난 19일, 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관내 초·중·고·대학생의 안정적인 학업 수행을 격려하기 위해 희망-나눔 디딤돌 높빛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고양동장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각 학교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학생 24명에게 총 1천만 원의 장학증서와 장학금이 지급됐다.

장학금 대상자로 선정된 24명의 학생은 저소득층 가정 중 각 학교장의 추천을 받은 우수 학생으로, 고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회의를 거쳐 최종 결정됐다. 초등학생은 10명으로 각 30만 원을, 중·고등 및 대학생은 14명으로 각 5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받았다.

김준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어려운 형편으로 학업에서 겪는 고충을 조금이나마 덜어냈으면 하는 바람으로 장학사업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다. 이번 장학금이 학생들이 원하는 꿈을 펼칠 수 있는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태일 고양동장은 “학생들이 학업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데 보탬이 돼 기쁘다.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학업을 이어나가는 모습을 늘 응원하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