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JK 뉴스] 영광군은 지난 2일 군청 별관 2층 회의실에서 건축인허가 민원 처리 만족도 향상을 위한 관내 건축인허가 관계자와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관계공무원 및 건축인허가 관계자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원 처리기한 단축을 위한 상호 협조사항, 인허가 서류 협조 사항, 법령 개정사항 및 건축관련 주요 안내 사항 전달, 인허가 관련 행정절차 불편사항 및 개선방안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군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에서 논의된 내용과 건의 사항을 적극적으로 검토해 건축행정 업무추진 등에 반영할 계획이며, 건축설계 상담 시 건축설계사무소에서는 설계에서부터 준공, 건물등기까지 절차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위반 건축 행위 예방 안내, 농어촌 주택개량 및 빈집정비사업 홍보 등에 협조를 당부했다. 또한, “민선 8기 군민을 위한 적극 행정으로 건축인허가 관계자와 정기적인 간담회를 통해 신뢰받는 건축행정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민관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J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