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한울원자력본부, 이세용 본부장 소통 릴레이 시행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4/01 [15:19]

한울원자력본부, 이세용 본부장 소통 릴레이 시행

JK 뉴스 | 입력 : 2024/04/01 [15:19]

▲ 한울원자력본부, 이세용 본부장 소통 릴레이 시행


[JK뉴스=JK 뉴스]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 이세용 본부장은 직원들과의 열린 소통 행보를 이어나가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로 임기 2년째를 맞이한 이세용 본부장은 발전소 안전을 최우선으로 신한울 3,4호기 적기 건설, 한울 1,2호기 계속운전 등 당면한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대내외적으로 지속적인 소통을 시행하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현장부서 직원을 직접 찾아가는 밀착 소통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자긍심 넘치는 조직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지난 2월 제1발전소 간부급 직원과의 소통을 시작으로 각 발전소와 건설소를 순회하며 열린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는 이세용 본부장은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며 근무여건 개선 및 안전운전 지원 등 100여 건의 의견을 검토하고 조치할 것을 약속했다.

아울러 한울본부의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간부급 직원들의 솔선수범, 소통과 공감의 리더십이 중요함을 강조하며, 전문성과 책임감을 함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한울본부는 2022년부터 간부 대상 ‘리더십 워크숍’을 시행하여 안전한 원전 운영 및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전문성과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이세용 본부장은 “직원의 근무환경 개선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지속적 소통을 통해 회사 비전과 핵심가치를 공유함으로써 국민이 신뢰하는 안전한 원전을 만들어가겠다” 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