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광양읍 이장협의회, 25일 환경정화활동 및 단합대회 개최 예정

사곡리 일대 쓰레기 수거 등 쾌적한 광양읍 만들기 앞장서

JK뉴스 | 기사입력 2024/07/24 [15:39]

광양읍 이장협의회, 25일 환경정화활동 및 단합대회 개최 예정

사곡리 일대 쓰레기 수거 등 쾌적한 광양읍 만들기 앞장서
JK뉴스 | 입력 : 2024/07/24 [15:39]

▲ 광양읍 이장협의회, 25일 환경정화활동 및 단합대회 개최 예정


[JK뉴스=JK뉴스] 광양시는 내일(25일) 광양읍이장협의회가 광양읍 사곡리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 및 단합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환경정화활동은 곽수홍 광양읍 이장협의회장을 비롯한 70여 명의 회원들이 솔선수범해 추진하는 봉사활동이다. 협의회에서는 사라실예술촌부터 점동마을회관까지 구간을 총 3개로 나눠 도로변에 버려진 각종 쓰레기와 오물을 집중적으로 수거할 계획이다. 그리고 환경정화 활동 후에는 중복을 맞아 이장 간 친목과 결속을 다지는 단합대회를 개최한다.

곽수홍 광양읍 이장협의회장은 “환경정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의사를 밝힌 회원들께 감사 드린다”라며 “환경정화 활동뿐만 아니라 지역발전과 주민편의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솔선수범해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권회상 광양읍장은 “곽수홍 광양읍 이장협의회장님을 비롯해 무더운 날씨에도 지역 내 환경정화 활동에 앞장서는 모든 광양읍 이장님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며 “광양읍에서도 지속적인 환경정화 활동으로 깨끗한 거리 환경을 함께 조성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광양읍이장협의회는 지난 4월에도 광양읍 서천변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추진하는 등 눈에 띄는 곳부터 사람의 손길이 닿기 힘든 곳까지,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을 위해 봉사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