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독도사랑하남운동본부,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여름맞이 김장김치 150박스 전달

JK뉴스 | 기사입력 2024/07/24 [16:15]

독도사랑하남운동본부,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여름맞이 김장김치 150박스 전달

JK뉴스 | 입력 : 2024/07/24 [16:15]

▲ 독도사랑하남운동본부,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여름맞이 김장김치 150박스 전달


[JK뉴스=JK뉴스] 독도사랑하남운동본부은 뜨거운 여름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노인들을 대상으로 김치 150박스를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독도사랑하남운동본부는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의 지원을 통해 작년, 밑반찬을 시작으로 올해도 5월부터 7월까지 세 달에 걸쳐 50박스씩 총 150박스의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지난겨울에 담근 김장김치가 부족하게 되는 여름철,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노인들의 영양 상태를 개선하고자 전달했었다.

독도사랑하남운동본부는 미사강변봉사단, 초록하남만들기(봉사단)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반찬 만들기, 김장행사, 연탄나눔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경로식당 배식 봉사, 거동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한 도시락 배달 봉사를 매월 진행하며 봉사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운범 회장은“복지관에서 여름철 김장김치 행사를 보고 겨울에 담근 김장김치가 부족해지는 여름철,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회원들과 함께 김장김치를 나누게 됐다.”라며“취약계층 이웃을 위해 귀한 시간을 내어준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히 복지관과 함께 복지사각지대가 없도록 다양한 활동과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 “항상 취약계층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부터 나눔 활동까지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귀한 시간을 내주시며 노력해 주시는 독도사랑하남운동본부에게 감사합니다.”라며“전달해주신 김치들은 취약계층 어르신들께서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도록 잘 전달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