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배우 김인이' 후너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차화연·이장우·안세하와 한솥밥!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3/27 [08:04]

'배우 김인이' 후너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차화연·이장우·안세하와 한솥밥!

JK 뉴스 | 입력 : 2024/03/27 [08:04]

▲ 사진 제공: 후너스엔터테인먼트


[JK뉴스=JK 뉴스] 배우 김인이가 후너스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26일) “배우 김인이가 후너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김인이가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인이는 그동안 ‘마녀는 살아있다’를 비롯해 ‘속아도 꿈결’, ‘심야카페 시즌3: 산복산복 스토커’, ‘여신강림’ 등에 출연, 다양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완성도 높은 연기를 보여주며 눈도장을 찍었다.

뿐만 아니라 광고계까지 활동 영역을 넓힌 김인이는 골프존마켓, 아라보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익광고협의회, 푸른나무 청예단 공익 광고까지 섭렵하는 등 종횡무진 활약하며 얼굴을 알렸다.

후너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김인이는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계속 성장하는 배우가 되겠다”면서 “앞으로 배우로서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할 것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김인이가 펼쳐 나갈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차화연, 이장우, 손지나, 안세하, 윤사봉, 강기둥 등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