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김천시 지좌동, 우드(wood)득 뚝!딱! 목공 클래스 개최

지좌동 주민자치위원회 행복을 전하는 미니 밥상 제작

JK뉴스 | 기사입력 2024/07/18 [15:57]

김천시 지좌동, 우드(wood)득 뚝!딱! 목공 클래스 개최

지좌동 주민자치위원회 행복을 전하는 미니 밥상 제작
JK뉴스 | 입력 : 2024/07/18 [15:57]

▲ 김천시 지좌동, 우드(wood)득 뚝!딱! 목공 클래스 개최


[JK뉴스=JK뉴스] 지좌동 주민자치위원회는 7월 18일 오전, 지좌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배정화 지좌동장 및 주민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해피투게더 우드(wood)득 목공 클래스'행사를 개최했다.

지좌동 주민자치위원들은 정환재(목여의 단비 대표) 목공예 강사의 지도 하에 직접 목재를 비롯한 각종 재료를 활용하여 미니 밥상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주민이 직접 참여하여 손수 목재로 만든 미니 밥상 제품은, 관내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등 취약 계층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드릴 예정이며, 이를 계기로 어르신들의 정서 지원 및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이준식 지좌동 주민자치위원장은“주민자치센터 활성화 사업의 목적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 많은 주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 우리가 제작한 미니 밥상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함이 전해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배정화 지좌동장은“지좌동 주민자치위원회가‘참여’와‘배려’를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소소한 행복을 전하기 위해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리며, 지좌동에서도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살피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좌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이번'해피투게더 우드(wood)득 목공 클래스'행사 개최 뿐 아니라 지난해 '해피투게더 미니텃밭 분양'사업을 추진하여 지역 주민과의 유대감 강화 및 공동체 의식 향상을 위해 노력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