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제90회 행복키움 취약계층 후원 물품 전달

JK뉴스 | 기사입력 2024/07/18 [05:20]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제90회 행복키움 취약계층 후원 물품 전달

JK뉴스 | 입력 : 2024/07/18 [05:20]

▲ (왼쪽에서 다섯 번째)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김형종 사무국장과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담당자, 사회복지과 통합사례관리사가 물품 배부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JK뉴스=JK뉴스] 아산시는 지난 16일 충남경제진흥원에서 제90회 행복키움 취약계층 후원 물품을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로부터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 회원사인 10개 업체 ㈜프레스코, ㈜동원제관, ㈜에이티이엔지, ㈜열린문디자인, ㈜아라, ㈜천지건업, 신성산자, 태평양에어콘트롤공업㈜, (사)아산테크노밸리 입주기업체협의회, ㈜삼아인터내셔날이 참여하여 김, 라면, 두유, 과자, 휴지 등 다양한 생필품을 후원했다.

이번 행사는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에서 정기적으로 추진하는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하나로, 후원 물품은 송악면, 영인면 행정복지센터와 사회복지과 통합사례관리사를 통해 취약계층에 전달된다.

김운곤 협의회장은 “취약계층 분들이 더 나은 생활환경에서 여름철을 보내실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는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계속해서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기석 사회복지과장은 “(사)아산시기업인협의회의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드리며, 여름철 생활에 문제를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 물품을 잘 전달해 드리겠다”라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