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은평구 대조동, 효사랑 짜장나눔 음악회와 아나바다 나눔장터 개최

서울색소폰오케스트라 공연과 즉석 짜장 나눔 행사 진행

JK뉴스 | 기사입력 2024/07/12 [05:47]

은평구 대조동, 효사랑 짜장나눔 음악회와 아나바다 나눔장터 개최

서울색소폰오케스트라 공연과 즉석 짜장 나눔 행사 진행
JK뉴스 | 입력 : 2024/07/12 [05:47]

▲ 대조동, 효사랑 짜장나눔 음악회와 아나바다 나눔장터 개최 모습


[JK뉴스=JK뉴스] 은평구 대조동은 지난 6일 대조어린이공원에서 ‘효사랑 짜장나눔 음악회와 아나바다 나눔장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대조동 바르게살기협의 주관으로 서울색소폰오케스트라, 대조동 청소년육성회1,2분회, 대조동 주민자치회와 함께 진행됐다.

김완겸 은평구 관현악협회장의 사회로 서울색소폰오케스트라의 연주와 초대가수의 공연이 펼쳐졌으며, 방문한 어르신과 주민 1천2백 명에게 즉석에서 요리한 짜장면이 제공됐다.

또한, 글라스바바안경 응암점의 후원으로 돋보기 안경이 필요한 어르신들께 개인 시력에 따라 제공했다. 행사장 한쪽에는 아나바다 나눔장터와 폐자원 교환과 자원순환 홍보부스도 마련됐다.

추철환 대조동 바르게살기협회장은 “비 예보가 있었으나 대조동 어르신들과 주민들께 잘 대접하라고 비가 멈춘 듯하다”며 “행사를 준비해 준 분들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문자 대조동장은 “효사랑 짜장나눔 음악회와 아나바다 나눔장터는 바르게살기협의회 외에도 자율방범대 등 많은 직능단체가 함께했다”며 “덕분에 알차고 흥겨운 행사가 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행사를 찾아준 주민들과 공연도 보고 맛있는 짜장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갖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구민들을 위한 행사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