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대전 중구 문창전통시장 챔피언 야시장 성황, 방문객으로 활기 가득

문창 챔피언야시장 2회 간 지역주민 등 1,800여 명 방문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

JK뉴스 | 기사입력 2024/07/11 [12:03]

대전 중구 문창전통시장 챔피언 야시장 성황, 방문객으로 활기 가득

문창 챔피언야시장 2회 간 지역주민 등 1,800여 명 방문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
JK뉴스 | 입력 : 2024/07/11 [12:03]

▲ 대전 중구 문창전통시장 챔피언 야시장 성황, 방문객으로 활기 가득


[JK뉴스=JK뉴스] 문창전통시장‘챔피언 야시장’이 성황을 이루며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문창전통시장에 따르면 지난달 21일 개막식에 800여 명, 28일에는 1,000여 명이 방문하여 1,000만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혀 챔피언 야시장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올해 야시장은 △시장 상인들과 부녀회, 복지만두레가 함께 준비한 다양한 먹거리 △체험부스·즉석노래자랑·맥주빨리먹기 등 주민 참여 행사 △초청 공연 등이 펼쳐져 지난해 보다 더욱 풍성해진 콘텐츠로 야시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재미과 추억을 선사했다.

문창시장 야시장은 특히 충무체육관 등 인근 스포츠 요소를 접목한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지역 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으며, 이번 달 넷째주 금요일을 포함하여 향후 8회에 걸쳐 펼쳐질 예정이다.

김제선 중구청장은“무더위에도 많은 주민들이 야시장을 즐기는 모습을 보며 주민이 주도하는 축제의 성공 가능성을 보았다.”라며“야시장과 같은 특색있는 문화콘텐츠가 있는 축제를 통해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