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서울특별시의회 이숙자 위원장, ‘고터·세빛 관광안내센터’ 개관식 참석!

‘고터·세빛 관광안내센터’의 성공적인 운영으로 서울·서초 관광부흥의 거점이 되기를 기원

김영남 기자 | 기사입력 2024/07/10 [14:52]

서울특별시의회 이숙자 위원장, ‘고터·세빛 관광안내센터’ 개관식 참석!

‘고터·세빛 관광안내센터’의 성공적인 운영으로 서울·서초 관광부흥의 거점이 되기를 기원
김영남 기자 | 입력 : 2024/07/10 [14:52]

▲ 이숙자 위원장, ‘고터·세빛 관광안내센터’ 개관식 참석!


[JK뉴스=김영남 기자] 서울특별시의회 이숙자 기획경제위원장(서초2, 국민의힘)은 9일 ‘고터·세빛 관광센터 개관식’에 참석하여 센터의 성공적 운영과 서초·한강 관광특구 추진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을 밝혔다.

서초구는 고속버스터미널부터 반포한강공원 일원의 0.84㎢ 에 이르는 지역을 도심 관광과 수변생태·레저거점으로 융복합 체험이 가능한 관광특구로 조성하기 위해 지난 2023년, 서울시에 관광특구 지정을 신청한 바 있다.

‘고터·세빛 관광안내센터’는 고터몰-반포 원베일리-반포한강공원을 연결하는 지하 1층 보행로에 위치하여 서초구의 고터·세빛 관광특구 조성을 위한 기폭제가 될 예정이다.

이날 개관식에서 이숙자 위원장은 “최근 외국인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관광코스가 코터몰에서 쇼핑 후에 세빛섬에서 한강의 석양과 야경을 즐기는 것이라고 한다”며, “서초의 친절과 환대를 통해 ‘고터-세빛 관광코스’가 세계적인 관광 플랫폼으로 도약하기를 기대하며, ‘고터·세빛 관광안내센터’가 서울·서초 관광부흥의 거점이 될 수 있도록 시의회 차원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개관식에는 전성수 서초구청장, 고선재 서초구의회 의장 뿐만 아니라 길기연 서울관광재단 대표이사, 박정록 서울시관광협회장, 박주형 ㈜신세계센트럴시티 대표이사, 정귀연 고투몰 상인연합회 대표이사 등도 참석하여 지역 내외의 깊은 관심과 기대를 보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