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한국프라임·파인퍼니처, 남양주시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가구 지원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7/05 [13:14]

한국프라임·파인퍼니처, 남양주시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가구 지원

JK 뉴스 | 입력 : 2024/07/05 [13:14]

▲ 한국프라임·파인퍼니처, 남양주시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가구 지원


[JK뉴스=JK 뉴스] 한국프라임과 파인퍼니처는 지난 4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맞춤 제작한 가정용 가구를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번에 지원받은 가구는 경제적 여건이 어려워 열악한 주거환경에 놓인 장애인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전병호 한국프라임 대표는 “취약계층 가정이나 노후된 복지시설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시작하게 됐다”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철인 파인퍼니처 대표는 “이번 후원으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주저하지 않고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심우만 남양주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한국프라임 전병호 대표님과 파인퍼니처 김철인 대표님의 어려운 이웃을 향한 지속적인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후원품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한국프라임은 종합사무용가구 제작 업체로 매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직접 현장에 방문해 맞춤 가정용 가구를 제작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파인퍼니처는 가정용 가구제작 업체로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가구를 기탁하며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