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부평구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점, 어린이 입장권 기탁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7/02 [12:15]

부평구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점, 어린이 입장권 기탁

JK 뉴스 | 입력 : 2024/07/02 [12:15]

▲ 부평구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점, 어린이 입장권 기탁


[JK뉴스=JK 뉴스] 부평구는 지난 1일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점으로부터 어린이 입장권 100매(240만원 상당)를 전달받았다.

이번에 전달받은 입장권은 평일 어린이 VIP초대권으로, 어린이들이 ‘뽀로로·타요’ 콘텐츠를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다.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점(대표 최진식)은 국내 최대 약 4천200평 규모의 2층에서 5층으로 구성된 콘텐츠 테마파크(놀이공원) 건물이다.

총 33종의 공감 어트랙션(놀이기구)과 뽀로로 라이브 공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 5월 1일 문을 열어 방문자들의 인증과 입소문이 퍼지며, 대표적인 실내 키즈 테마파크(어린이 놀이공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진식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점 대표는 “지역의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되었다”며 “뽀로로테마파크는 앞으로도 모든 아이가 꿈을 간직하고 희망을 이루어 갈 수 있도록 소중한 나눔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차준택 구청장은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방학을 맞아 뜻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신 뽀로로테마파크 월미도점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뽀로로테마파크 입장권은 어려운 지역 아이들에게 소중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후원받은 입장권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 처리 후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