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하남시사회적협의회 송정희 회장, 취임 축하 백미 100포 하남시에 기탁

하남시사회적기업협의회 송정희 회장, 취임 축하 백미 100포 하남시에 기탁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7/01 [19:14]

하남시사회적협의회 송정희 회장, 취임 축하 백미 100포 하남시에 기탁

하남시사회적기업협의회 송정희 회장, 취임 축하 백미 100포 하남시에 기탁
JK 뉴스 | 입력 : 2024/07/01 [19:14]

▲ 하남시사회적협의회 송정희 회장, 취임 축하 백미 100포 하남시에 기탁


[JK뉴스=JK 뉴스] 지난 27일 새롭게 하남시사회적기업협의회 회장직에 취임한 ㈜이안디자인 송정희 대표가 취임 축하금 대신 쌀(白米)로 축하 마음을 받았으며, 기부받은 쌀 100포를 하남시에 기부하고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교흥 하남부시장을 비롯하여 하남시사회적기업협의회 송정희 회장 및 회원사 10여곳 임원진, 감일종합사회복지관 김상환 관장, 김우석 부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하남시사회적기업협의회 송정희 회장은 “취임 축하금 대신 받은 백미를 기부하며 조금이나마 작은 나눔의 선순환이 이루어질 수 있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며, 앞으로도 하남시에 지속적으로 사회적 활동을 실천하는 방법에 대해 모색하고자 한다”고 기탁소감을 전했다.

김교흥 하남부시장은“취임 축하 백미를 기탁 해주신 하남시사회적기업협의회 송정희 회장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하며, 그 마음을 잊지 않고 하남시에 위치한 사회적기업이 공생하는 방법에 지속적으로 고민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감일종합사회복지관 김상환 관장은 “도움이 필요한 많은 곳들 중에서 감일권역의 취약계층을 아우르는 감일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를 결정하신 하남시사회적기업협의회에 감사드리며, 기탁주신 백미는 도움이 필요한 관내 취약계층에게 적재적소에 배분드리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