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코발트빛 울진 바다 사진 찍고 경품 받자! 울진군 포토인증 관광이벤트

7월의 이벤트 장소 등기산스카이워크  국립해양과학관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6/26 [13:35]

코발트빛 울진 바다 사진 찍고 경품 받자! 울진군 포토인증 관광이벤트

7월의 이벤트 장소 등기산스카이워크  국립해양과학관
JK 뉴스 | 입력 : 2024/06/26 [13:35]

▲ 울진군 포토인증 관광이벤트


[JK뉴스=JK 뉴스] 울진군은 올 연말까지 울진군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울진군 포토인증 관광이벤트’를 시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본인 SNS에 울진군을 홍보하는 게시물을 올린 후, 본인 SNS URL과 각 월 선정된 관광지 인증사진 2장 이상, 100자 이상 관광 후기 및 해당 월 영수증을 울진군 문화관광 홈페이지 관광 후기 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우수 관광 후기 30명을 선정하여 금강송에코리움 숙박권(3명), 왕피천케이블카 탑승권 및 5만원 상당의 울진특산품(7명), 3만원 상당의 울진특산품(20명)을 제공한다.

7월의 이벤트 선정 장소는 등기산스카이워크와 국립해양과학관이며 7월 31일까지 관광후기 게시판에 인증샷과 관광후기를 게시하면 된다.

등기산스카이워크는 울진군 후포면에 위치하며 길이 135m, 폭 2m, 높이 20m로 조성되어 있다.

강화유리 구간 밑으로 아찔하지만 아름다운 코발트빛 동해바다를 볼 수 있어 바다 위를 걷는 느낌으로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국립해양과학관은 우리나라 최초로 해양과학을 주제로 한 전시관으로 독도에서 가장 가까운 육지에 건립됐으며, 독도의 모습을 형상화하고 있다.

다양한 시뮬레이터와 VR체험기 및 해양 관련 전시관을 운영 중이며 특히 동해바다 가운데 만들어진 393M에 달하는 바다 마중길을 지나 수심 7M 속에 만들어진 바닷속 전망대에서는 자연 그대로의 바다 속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7월의 장소인 등기산스카이워크와 국립해양과학관에서는 해외 부럽지 않은 에메랄드 빛 울진 바다를 마음껏 볼 수 있다. 아름다운 울진 바다를 배경으로 한 두 곳에서 인생샷도 찍고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