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익산시 망성면 실내게이트볼장 준공, 건강한 여가 활동의 장 마련

실내게이트볼장 연면적 약 590㎡ 규모, 게이트볼장 1면과 화장실 등 갖춰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6/26 [11:55]

익산시 망성면 실내게이트볼장 준공, 건강한 여가 활동의 장 마련

실내게이트볼장 연면적 약 590㎡ 규모, 게이트볼장 1면과 화장실 등 갖춰
JK 뉴스 | 입력 : 2024/06/26 [11:55]

▲ 익산시 망성면 실내게이트볼장 준공, 건강한 여가 활동의 장 마련


[JK뉴스=JK 뉴스] 망성면 실내게이트볼장 준공식이 26일 정헌율 익산시장을 비롯해 지역 주민, 기관·단체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망성면 실내게이트볼장은 연면적 약 590㎡ 규모로, 게이트볼장 1면과 휴게공간, 화장실 등의 부대 편의시설을 갖췄다.

이날 행사는 실내게이트볼장 준공식과 더불어 지난 2월 문을 연 '망성아담 작은도서관' 개관식, '망성어울누리봉사단' 발대식이 함께 진행됐다.

망성아담 작은도서관은 행정복지센터 2층에 113.92㎡ 규모로 조성됐으며, 주민들을 위한 평생교육 공간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망성어울누리봉사단은 지역 기관·단체를 중심으로 창단한 봉사단이다.

김종호 주민자치위원장은 "망성면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애써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망성면을 만드는 데 더욱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망성면 실내게이트볼장과 망성아담 작은도서관 조성을 통해 시민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 활력을 충전하기를 기대한다"며 "봉사단 창단을 계기로 그간 지속해 온 봉사와 나눔을 체계적으로 전개해 더불어 사는 망성면을 만드는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망성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하고, 익산시자원봉사센터와 망성농업협동조합 등 지역 유관기관에서 후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