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청주시 공무원 이퇴임식, 30년 간 헌신, 감동의 순간

퇴직공무원, 가족 및 동료공직자 등 100여명 참석해 축하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6/24 [16:25]

청주시 공무원 이퇴임식, 30년 간 헌신, 감동의 순간

퇴직공무원, 가족 및 동료공직자 등 100여명 참석해 축하
JK 뉴스 | 입력 : 2024/06/24 [16:25]

▲ 청주시 공무원 이퇴임식


[JK뉴스=JK 뉴스] 청주시는 24일 서원구청 2층 대회의실에서 2024년 상반기 공무원 이·퇴임식을 가졌다.

이·퇴임식은 퇴직공무원의 30여년 간의 업적을 회고하고 헌신과 노고를 인정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민재 농업기술센터 소장, 박인숙 상당구 행정지원과장, 박찬길 복지국장, 윤관혁 북이면장, 이명자 서원구 세무과 팀장, 채원식 흥덕구 산업교통과 팀장, 천정규 낭성면장, 홍현철 공원조성과장 등 8명의 공무원과 가족ㆍ친지를 비롯해 이범석 청주시장, 후배공무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이·퇴임자 공적소개와 공로패·감사패 수여, 후배공무원 송별사, 이·퇴임자 퇴임인사에 이어 ‘로망스’(시 소속 통기타 직장동호회)의 축하공연,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퇴임자들은 “공직생활을 보람 있게 마감하고, 영예로운 퇴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 동료 직원들과 가족들에게 감사하다”면서 “후배공무원들이 청주시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범석 청주시장은 “그간의 노고와 헌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퇴임 후에도 청주시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면서 “앞으로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고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 상반기 청주시 공무원 이·퇴임자는 정년퇴직예정 40명, 정년퇴직 3명, 명예퇴직 10명 등 총 53명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