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JK 뉴스] 고양특례시 덕양구는 지난 6월 21일, 효율적인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민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행신2동 행정복지센터의 노후화된 무인민원발급기를 최신 기기로 교체 설치했다고 밝혔다. 구는 최신 무인민원발급기로 교체하여 다양한 민원서류를 발급받는 시간이 단축되면서 많은 주민들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덕양구 시민봉사과장은 “시민들에게 편리한 민원서류 발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후 무인민원발급기 교체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라며, “더욱 많은 시민들이 편리하게 민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덕양구는 현재 27대의 무인민원발급기를 운영 중이다. 설치위치와 운영시간, 발급민원의 종류 등 상세한 정보는 고양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J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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