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전국한우협회 세종시지부-세종맘카페, 이웃사랑 성금 기탁

세종시 취약계층 복지 증진 및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 위해 500만원 기부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3/13 [09:47]

전국한우협회 세종시지부-세종맘카페, 이웃사랑 성금 기탁

세종시 취약계층 복지 증진 및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 위해 500만원 기부
JK 뉴스 | 입력 : 2024/03/13 [09:47]

▲ 왼쪽부터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희정 사무처장, 전국한우협회 세종시지부 이일준 지부장, 세종맘카페 정연숙 대표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에 이웃사랑 성금 5,000,000원을 전달하였다.


[JK뉴스=JK 뉴스] 전국한우협회 세종시지부(지부장 이일준)와 세종맘카페(대표 정연숙)가 함께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 사무처에서 성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국한우협회 세종시지부와 세종맘카페는 세종시의 아동 및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이웃사랑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전국한우협회 세종시지부는 매년 취약계층과 지역사회, 사회복지기관에 한우고기 나눔 행사 등 꾸준한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세종시 출범전부터‘청소년 한우 맛 체험’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미래소비자인 세종시 청소년에게 우수한 등급의 맛을 전하고, 한우고기와 우리것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며, 학부모에게도 국내산 한우에 대한 인식을 전환하고자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행사이다.

세종맘카페도 자체 희망나눔 봉사단을 조직해 해마다 연탄나눔과 김장나눔 봉사, 한부모 가정 지원, 미혼모 시설 후원 등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세종맘카페의 정연숙 대표는 세종시 올해 첫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했으며, 수해·화재피해 등 지역에 어려운 일이 생기면 세종모금회를 찾아와 성금을 기탁했다.

전국한우협회 세종시지부 이일준 지부장은“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함께 하겠다.”며“우리보다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전국한우협회 세종시지부가 되겠다.”고 말했다

세종맘카페 정연숙 대표는“주위의 어려운 이웃이 더 나은 내일을 희망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함께했다.”고 말하며“나의 작은 나눔이, 누군가에 또다른 나눔과 희망으로 전달되길 바라며, 앞으로 더 열심히 나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희정 사무처장은“세종시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다. 서로 배려하고, 정을 나누는 이 모습이 바로 세종의 미래다.”라고 말하며,“세종맘카페, 전국한우협회 세종시지부 회원들처럼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분들이 많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