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라이맥스인터내셔널, 남양주시 취약계층 청소년 위한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기부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3/21 [17:15]

㈜라이맥스인터내셔널, 남양주시 취약계층 청소년 위한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기부

JK 뉴스 | 입력 : 2024/03/21 [17:15]

▲ ㈜라이맥스인터내셔널, 남양주시 취약계층 청소년 위한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기부


[JK뉴스=JK 뉴스] 남양주시는 21일 ㈜라이맥스인터내셔널에서 남양주시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여성 위생용품 1,000만 원 상당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품은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주혁 대표는 “경제적 이유로 위생용품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여성청소년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더 많은 관심을 두고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주광덕 시장은 “지역 내 취약계층 여성 아동·청소년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김주혁 대표께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후원이 더 따뜻하고 행복한 남양주를 만들어 가는데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심우만 대표이사는 “남양주시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주신 ㈜라이맥스인터내셔널 김주혁 대표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전해주신 소중한 후원품은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2018년 설립된 ㈜라이맥스인터내셔널은 2023년부터 바이오 헬스케어 생리대를 연구 개발했고, 한국특허정보원이 선정한 2022년 대한민국 우수특허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