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살인자ㅇ난감' 한지안, '닭강정'으로 또 한 번 관심 집중…짧지만 강렬한 존재감

JK뉴스 | 기사입력 2024/03/20 [07:58]

'살인자ㅇ난감' 한지안, '닭강정'으로 또 한 번 관심 집중…짧지만 강렬한 존재감

JK뉴스 | 입력 : 2024/03/20 [07:58]

▲ [사진 = 넷플릭스 제공]


[JK뉴스]배우 한지안이 '닭강정'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한지안은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닭강정'(감독 이병헌)에 출연했다.

'닭강정'은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한 딸 민아(김유정 분)를 되돌리기 위한 아빠 선만(류승룡 분)과 그녀를 짝사랑하는 백중(안재홍 분)의 신계(鷄)념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이다.

'닭강정'은 이병헌 감독 특유의 독특한 세계관으로 화제를 모았고, 공개와 동시에 넷플릭스 '오늘의 대한민국 TOP 10 시리즈' 1위에 등극하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류승룡, 안재홍, 김유정 등 쟁쟁한 배우진들의 열연 속 신예 한지안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한지안은 극 중 과거여대생 서경 역을 맡아 등장인물들과 스토리 전개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한 역할을 했다. 짧은 등장에도 수려한 외모로 단숨에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극에 활력과 재미를 불어넣으며 활약했다.

한지안은 '한국관광공사 Challenge Korea', '미니스탁', '동서 한잔용 옥수수차' 등의 광고를 통해 연예계에 첫발을 내디뎠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을 통해 배우로 정식 데뷔했다. 넷플릭스 화제작에 잇달아 출연하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그가 앞으로 또 어떤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지 기대가 모아진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