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재)포천시교육재단, 미래인재 육성 위한 장학금 기탁 줄이어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3/19 [12:06]

(재)포천시교육재단, 미래인재 육성 위한 장학금 기탁 줄이어

JK 뉴스 | 입력 : 2024/03/19 [12:06]

▲ (재)포천시교육재단, 미래인재 육성 위한 장학금 기탁 줄이어


[JK뉴스=JK 뉴스] (재)포천시교육재단은 지난 18일 대한한돈협회 포천시지부에서 1천만 원, ㈜GS포천그린에너지 임직원 일동이 188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대한한돈협회 포천시지부는 관내 한돈 농가의 권익을 보호하고 한돈 산업의 발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복지시설 등에 1천7백만 원 상당 1,700kg의 돼지고기를 기탁하는 등 매년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신형순 지부장은 “포천의 우수한 인재들이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뜻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나눔을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GS포천그린에너지는 집단에너지를 공급해 산업단지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의 환경을 개선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와 함께 소외계층 돕기, 육영사업 등을 통해 지역과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직원 일동을 대표해 기탁식에 참석한 김경일 본부장은 “포천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직원들이 십시일반 뜻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나눔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확산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백영현 이사장은 “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뜻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대한한돈협회 포천시지부와 ㈜GS포천그린에너지에 감사하다. 전해주신 장학금은 우리 포천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