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사)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결의대회 개최

노인일자리 900여명 대상으로 APEC 정상회의 의지 다져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3/13 [10:52]

(사)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결의대회 개최

노인일자리 900여명 대상으로 APEC 정상회의 의지 다져
JK 뉴스 | 입력 : 2024/03/13 [10:52]

▲ 12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노인일자리 참여자들이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퍼포먼스를 펼치며 결의를 다지고 있다.


[JK뉴스=JK 뉴스] (사)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는 11일, 12일 양일간 서라벌문화회관에서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결의대회’를 실시했다.

이번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결의대회는 (사)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 노인일자리 참여자 900여 명을 대상으로 안전과 주의사항, 노인학대 신고방법과 예방을 위한 교육을 시행하며 함께 진행됐다.

캠페인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APEC 정상회의에 대한 의지와 준비된 모습을 보이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가장 한국적인 도시 경주에서 정상회의가 열리는 것이 당연하다며 의지를 다졌다.

구승회 (사)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 회장은 “경주시민의 최대의 관심사인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에 대한 의지를 보여 주는데 조금이나마 기여를 한 것 같아서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유치활동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돕겠다”고 말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노인일자리 참여 어르신들이 안전교육 내용을 토대로 활기차고 건강하게 올해 노인일자리 사업에 참여를 했으면 좋겠다”며 “오늘 어르신들의 응원에 힘입어 2025 APEC 정상회의가 경주에 반드시 유치되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