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oToBrite, 상용차 시장을 위한 소형 전천후 비전-AI DMS 개발
신주 2024년 5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 비전-AI ADAS 솔루션의 선두 공급업체인 oToBrite가 소형 전천후 비전-AI Driver Monitoring System(DMS)을 성공적으로 개발했다. 고감도 자동차 등급 글로벌 셔터 이미지 센서를 갖춘 이 시스템은 뛰어난 양자 효율(QE)을 달성하여 주야간 선명한 이미지 품질을 제공한다. oToBrite의 독점적인 보조 광학 시스템과 결합하여 모든 기상 조건에서 비전-AI 알고리즘의 정확도와 신뢰성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킨다. DMS는 이미 대형 상용차 제조업체에 성공적으로 공급되어 교통사고의 잠재적 위험을 완화하고 있다.
oToBrite의 비전-AI DMS는 자체 개발한 AI 3D 페이셜 랜드마크 기술을 활용하여 100개 이상의 운전자 ID를 식별하고 흡연, 휴대전화 사용, 주의 산만, 피로를 포함한 운전 행동을 인식한다. 이 시스템은 운전자가 레벨 3 선글라스 또는 코팅 안경을 착용한 경우에도 비전-AI의 감지 및 인식 기능에 영향을 주지 않고 효과적으로 작동한다.
비전-AI DMS는 oToBrite의 독자적인 광학 설계와 결합한 940nm 적외선 및 high-QE 센서를 갖추고 있어 강한 조명 조건(120K lux 이상) 또는 야간 운전 중에 선명한 이미지를 보장한다. 또한 oToBrite의 비전-AI 기술은 얼굴 이미지 품질을 최적화하여 햇빛, 역광 또는 터널을 통과할 때 정확한 AI 인식을 보장한다.
소형화는 운전자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의 주요 트렌드다. 충분한 조명을 위해 여러 개의 LED가 필요한 시중의 많은 시스템과 비교할 때 DMS는 하나의 LED만 사용하여 시스템의 이미지 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고 oToBrite는 강조한다. 하드웨어 기술 측면에서 oToBrite의 보조 광학 시스템은 배광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LED 광원을 모든 각도로 조정한다. 광원을 집중시키면 조도가 두 배로 증가하여 AI 인식을 위한 보다 안정적인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 또한 광학 부품 사용량을 줄이고 이미지 선명도를 높이며 설치 공간과 시스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Gii의 2023년 시장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DMS 시장 규모는 2022년에 미화 13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8년까지 8.3%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208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여러 국가에서 규제를 입안하거나 시행하고 있으며, 규제 수요에 따라 oToBrite의 소형 전천후 비전-AI DMS가 대량 생산을 시작하여 Vision Zero 달성에 기여하고 있다. 참고: http://www.otobrite.com/en/block/index/99
oToBrite 소개
oToBrite는 선도적인 비전-AI ADAS/AD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대만 신주 과학단지에 본사를 둔 oToBrite는 IATF 16949 인증 클린룸 공장과 자동차 Tier-1 공급업체로서 다년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종합적인 연구 및 개발 역량을 통해 oToBrite는 비전-AI 알고리즘, ECU/도메인 컨트롤러 및 자동차 등급/특수 목적 카메라를 공급한다.
출처: oToBrite Electronics, Inc.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