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양평군 개군면·서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정의 달 맞이 온정 나눔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5/08 [11:52]

양평군 개군면·서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정의 달 맞이 온정 나눔

JK 뉴스 | 입력 : 2024/05/08 [11:52]

▲ 양평군 개군면·서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정의 달 맞이 온정 나눔


[JK뉴스=JK 뉴스] 양평군 개군면·서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가정의 달을 맞아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일, 개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저소득 취약계층, 복지사각지대 및 다자녀 60가구에 쌀, 간편식품, 휴지, 파스 등으로 구성된 사랑의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날 위원들은 마을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직접 달아드리며 안부를 묻고 온정을 나눴다.

개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장희 위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꾸러미 물품을 전달하며 이웃을 살피는 따뜻한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이웃 돌봄 사업을 계속 지원해가겠다”고 전했다.

같은 날 서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취약계층 어르신 63가구를 대상으로 효 드림 사업을 진행했다. 서종면에서는 해당 사업을 통해 매년 5월,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올해는 삼색 잔기지떡 세트와 정금에프엔씨에서 후원한 닭개장으로 풍성한 선물 꾸러미를 마련했다.

서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대진 위원장은 “매년 어버이날을 앞두고 어르신들에게 의미있는 선물을 전달하고 있는데, 찾아뵐 때마다 반갑게 맞이해주시는 어르신들을 보며 앞으로도 더 열심히 활동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