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전주푸드 효천점 개장 2주년 이벤트 및 할인행사

환경친화적 문화복합매장으로서 푸드를 통한 로컬문화 정착에 선도적인 역할 기대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4/17 [10:14]

전주푸드 효천점 개장 2주년 이벤트 및 할인행사

환경친화적 문화복합매장으로서 푸드를 통한 로컬문화 정착에 선도적인 역할 기대
JK 뉴스 | 입력 : 2024/04/17 [10:14]

▲ 전주푸드 효천점 개장 2주년 이벤트 및 할인행사


[JK뉴스=JK 뉴스] 재단법인 전주푸드통합지원센터는 전주푸드 효천점 개장 2주년을 기념해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5일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 전주푸드는 △콩나물 1000원 및 정육, 달걀 등의 할인판매 △영수증 추첨을 통한 로컬푸드 꾸러미 증정(5만 원 이상 구매 시) △신규 고객 농산물 증정 △기존 회원 농산물 증정(3만 원 이상 구매 시) △숫자 2와 관련된 어린이 고객 방문 시 상품 증정 △전주푸드마켓(온라인) 구매 시 농산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에 앞서 전주푸드는 지난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효천점 1주년 행사, 가정의 달 행사, 환경의 날 행사, 계절 및 명절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통해 제철 농산물 홍보 및 할인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

한편 전주푸드 효천점은 지난 2022년 환경친화적 문화복합매장을 콘셉트로 문을 열어 1층에는 신선하고 안전한 농수축산물과 다양한 사회적 경제 제품, 전주푸드 식재료로 만든 반찬,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한 전라북도 6차산업 가공품 등이 판매되어 오고 있다.

또한 2층에는 식교육과 요리체험이 진행되는 마을 부엌과 삼천 천변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테리아와 커뮤니티센터가 자리 잡고 있다.

전주푸드 관계자는 “고물가 상황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통해 소비자의 주머니 부담을 낮출 수 있으면 좋겠다”면서 “로컬푸드 소비야말로 환경을 보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의 첫걸음”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