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진주시 상대동 새마을부녀회·여성민방위기동대, 기부릴레이 동참

온누리상품권과 현금 기부로 이웃에 온정 전해

JK뉴스 | 기사입력 2024/11/21 [16:02]

진주시 상대동 새마을부녀회·여성민방위기동대, 기부릴레이 동참

온누리상품권과 현금 기부로 이웃에 온정 전해
JK뉴스 | 입력 : 2024/11/21 [16:02]

▲ 진주시 상대동 새마을부녀회·여성민방위기동대, 기부릴레이


[JK뉴스=JK뉴스] 진주시 상대동 새마을부녀회와 여성민방위기동대는 21일 상대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각각 온누리상품권 60만 원과 현금 30만 원을 기부하며 상대동 기부 릴레이에 동참했다.

이번 기부금은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상대동의 기부 릴레이는 2017년부터 지역사회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되어 왔으며, 관내 여러 봉사단체들이 협력하여 성금과 생필품 등을 기부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새마을부녀회는 매월 진주시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식사 봉사를 진행하고, 헌옷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여성민방위기동대는 지역 내 재난대비 훈련과 안전캠페인을 통해 주민들의 안전 의식을 높이고 지역사회의 안전망 강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이번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며 나눔에 동참했다.

손혜숙 새마을부녀회장은 “이번 기부금이 연말연시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남연 여성민방위기동대장은 “주민들의 안전뿐 아니라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에도 앞장서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