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파주도시관광공사, 노사 공동선언문 발표

노사 신뢰 증진 및 상생의 노사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노사 간부 워크숍 개최

JK뉴스 | 기사입력 2024/11/18 [18:03]

파주도시관광공사, 노사 공동선언문 발표

노사 신뢰 증진 및 상생의 노사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노사 간부 워크숍 개최
JK뉴스 | 입력 : 2024/11/18 [18:03]

▲ 파주도시관광공사, 노사 공동선언문 발표


[JK뉴스=JK뉴스] 파주도시관광공사는 11월 14일부터 15일까지 1박 2일간 경기도 연천군에서 ‘노사간부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노사 간 소통과 화합을 강화하고, 노사 갈등 예방 및 해결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조동칠 사장, 오지혜 경영관리본부장, 최용석 직장노조위원장, 함덕원 공사노조위원장을 비롯한 20여명의 노사 간부 및 임직원이 참석하여 연천 지역 관광지에서 탐방 및 체험 활동과 노사 갈등 해결을 위한 소통 교육을 가진 후, 노사 공동선언문을 발표했다. 선언문은 △노사 간 상호 이해와 신뢰를 바탕으로 한 합리적인 노사관계 구축 △대화와 타협을 통한 자율적인 노사문제 해결 △지속적인 자기 계발과 업무 효율성 향상을 통한 공사 경쟁력 강화 △안전하고 건강한 근무환경 조성을 통한 근로자의 생명과 건강 보호 △사회적 책임 이행을 통한 지역사회 기여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조동칠 사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노사 간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고, 노사 공동선언문을 발표함으로써 공사의 발전과 직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노사 간의 협력을 통해 공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파주도시관광공사는 지속적으로 노사 간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여, 신뢰를 높이고, 공사와 파주시민의 미래를 위한 비전을 공유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