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고흥군, ‘엄마를 찾아 떠나는 아리의 모험’ 공연 마무리

퓨전국악 창작극 ‘아리의 모험’, 어린이 관객 사로잡다

정석주 기자 | 기사입력 2024/11/18 [12:47]

고흥군, ‘엄마를 찾아 떠나는 아리의 모험’ 공연 마무리

퓨전국악 창작극 ‘아리의 모험’, 어린이 관객 사로잡다
정석주 기자 | 입력 : 2024/11/18 [12:47]

▲ 고흥군, ‘엄마를 찾아 떠나는 아리의 모험’ 공연 마무리


[JK뉴스=정석주 기자] 고흥군은 ‘퓨전국악 창작극–엄마를 찾아 떠나는 아리의 모험’ 공연이 지난 12일 고흥문화회관 김연수실에서 관내 어린이집 원아들을 중심으로 많은 어린이들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아리의 모험’은 한국의 전통 음악인 민요와 판소리를 현대식으로 재해석하여 마술, 관객 참여 기회 제공 등 풍부한 콘텐츠와 볼거리, 재미있고도 교육적인 내용을 담아 어린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성장 과정에서 다양한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용기를 가질 수 있도록 감동적인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아리의 모험’ 공연은 (재)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최하는 2024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 사업 선정작으로, 고흥군과 사단법인 아리수가 공동 주관했다.

‘2024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재)예술경영지원센터가 전 국민의 문화 향유 증진과 공연 문화 활성화를 위하여 추진하는 사업이다.

한편, 고흥군에서는 오는 27일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사업 마지막 공연인 뮤지컬‘수상한 외갓집’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내년에도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보하여 군민들의 문화예술 갈증 해소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