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양산시 덕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노인 생신축하 대접

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 기사입력 2024/11/15 [15:21]

양산시 덕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노인 생신축하 대접

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 입력 : 2024/11/15 [15:21]

▲ 양산시 덕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노인 생신축하 대접


[JK뉴스=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양산시 덕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5일 덕계동 사랑나눔가게와 함께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5명을 모시고 ‘생신축하 식사대접’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사랑나눔가게 제42호점 연경에서 20만원 상당의 코스요리를 준비했으며, 사랑나눔가게 제85호점 뚜레쥬르양산덕계두산점(대표 박용수)에서 생일 케이크를, 제6호점 덕계 VENUS·BYC에서 선물로 내의를 준비해 어르신들의 생신을 모두 함께 축하해 주는 자리가 마련됐다.

한 어르신은 “매일 집 안에만 머무르며 외로움을 느꼈는데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어 이웃과 함께 이야기도 나누고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 행복했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박해석 민간위원장은 “작은 정성에도 눈물을 글썽이며 고마워하는 어르신들을 보며 큰 보람을 느꼈다”며 “지속적으로 소외된 이웃 주민들에게 작지만 소중한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은영 공동위원장은 “작은 관심이 어려운 이웃에게는 큰 힘이 된다”며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사랑나눔가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함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