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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동래교육지원청, 현장 민원 응대 역량 키운다

업무 담당자 192명 대상 민원 응대 교육 나서

JK뉴스 | 기사입력 2024/11/07 [09:27]

부산동래교육지원청, 현장 민원 응대 역량 키운다

업무 담당자 192명 대상 민원 응대 교육 나서
JK뉴스 | 입력 : 2024/11/07 [09:27]

▲ 부산동래교육지원청


[JK뉴스=JK뉴스] 부산광역시동래교육지원청은 8일 오후 2시 부산교육대학교 참빛극장에서 관내 단설유치원, 공·사립 초·중학교 담당자 192명을 대상으로 ‘2024년 민원 응대 교육’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민원 응대 담당자의 역량 강화를 통해 신속·공정·친절한 민원 처리를 지원하고, 민원인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것이다.

동래교육지원청은 ‘대화에도 기술이 필요합니다!’를 주제로 교육을 운영한다.

민원 응대·친절 전문 강사가 ▲고객 만족의 중요성 ▲대면 서비스의 중요성 ▲공감을 통한 소통기법 등 민원 응대의 기본 이론과 실무를 결합한 교육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최근 빈번하게 발생하는 특이 민원의 유형을 분석해,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사례 중심의 민원 응대 기법도 알려줄 계획이다.

하승희 동래교육지원청교육장은 “우리 교육지원청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신속·공정하게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교육을 계기로 모두가 만족하는 민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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