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보성군 위정성 프레시안 광주전남본부 국장, 보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 기탁

보성군 고향사랑기부제 응원 메시지 전달

JK뉴스 | 기사입력 2024/11/05 [12:13]

보성군 위정성 프레시안 광주전남본부 국장, 보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 기탁

보성군 고향사랑기부제 응원 메시지 전달
JK뉴스 | 입력 : 2024/11/05 [12:13]

▲ 위정성 프레시안 광주전남본부 국장, 보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 기탁


[JK뉴스=JK뉴스] 보성군은 5일 위정성 프레시안 광주전남본부 국장이 보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위정성 국장은 프레시안 광주전남본부에서 국장으로 활동하면서 강진군·장흥군·보성군에 학생들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봉사 활동 및 다양한 기부를 이어가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위정성 국장은 “보성군 발전에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로 지역경제가 살아나는 보성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취재 활동부터 고향사랑 기부까지 다양한 활동으로 보성군 발전에 힘써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따뜻한 마음을 담은 기부금은 보성 발전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관할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답례품(기부액 기준 최대 30%) 혜택을 주는 제도이며, 고향사랑e음과 농협 영업점을 통해 연간 최대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