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강동구, 길동복조리 야시장으로 놀러오세요

맥주 1잔 무료 증정 이벤트까지…전통시장 활성화 및 성장 토대 마련 노력

JK뉴스 | 기사입력 2024/10/30 [08:06]

강동구, 길동복조리 야시장으로 놀러오세요

맥주 1잔 무료 증정 이벤트까지…전통시장 활성화 및 성장 토대 마련 노력
JK뉴스 | 입력 : 2024/10/30 [08:06]

▲ 강동구, 길동복조리 야시장으로 놀러오세요


[JK뉴스=JK뉴스] 강동구는 오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이틀간, 길동복조리시장에서 ‘길동복조리 가을야행’ 야시장 행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야시장 행사는 길동복조리시장을 홍보하고, 구민 및 관광객을 유치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31일 첫날에는 가수 안정민, 이츠미, 주노가, 기타로로(루프스테이션), 홍삼트리오를 초대하여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진행한다.

특히, 이틀간 운영하는 먹거리 장터에서는 시장 상인들이 직접 준비한 풍성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야시장 행사에 참여하여 시장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맥주 1잔을 무료로 증정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진수 지역경제과장은 ‘길동복조리 가을야행’ 야시장에 참여하는 모든 주민들이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라며 ‘향후에도 전통시장이 대내·외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길동복조리 가을야행’ 행사 개장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청 지역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