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송인헌 괴산군수, '2024 한국경제 최고의 리더' 공공서비스 부문 수상

도시브랜드 자연특별시 괴산 실현과 77개 공약 추진 공로 인정 받아...

JK뉴스 | 기사입력 2024/10/25 [12:11]

송인헌 괴산군수, '2024 한국경제 최고의 리더' 공공서비스 부문 수상

도시브랜드 자연특별시 괴산 실현과 77개 공약 추진 공로 인정 받아...
JK뉴스 | 입력 : 2024/10/25 [12:11]

▲ 송인헌 괴산군수, '2024 한국경제 최고의 리더' 공공서비스 부문 수상


[JK뉴스=JK뉴스] ‘자연특별시 괴산’을 실현해 온 송인헌 충북 괴산군수가 최고의 리더로 뽑혔다.

충북 괴산군은 25일, 송 군수가 한국경제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기획재정부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제1회 '2024 한국경제 최고의 리더' 행사에서 이 같은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행사는 이날 서울 엘리에나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으며, 국가 경제발전과 신규 고용 창출, 창조적인 경제활동을 통해 국내외 경영환경을 개척해 온 CEO와 기관 대표자들이 참석했다.

송인헌 군수는 민선 8기 취임과 함께 '자연과 함께하는 청정괴산'을 군정 비전으로 제시하며, 군 발전에 필수적인 77개의 공약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왔다.

특히 '자연특별시 괴산'이라는 도시브랜드를 구축하고, '청정괴산 자연울림' 농특산물 공동브랜드를 개발해 군민과 함께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한 공로가 인정돼 이번 수상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송인헌 군수는 “민선 8기 출범 이후 뚜렷한 목표를 세우고 군민과 공직자 모두의 힘을 모아 군정을 열심히 추진해 온 노력이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 경쟁력 있는 청정농업과 관광산업으로 ‘활력 괴산’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군민과 함께 성장하며 자연과 미래가 공존하는 ‘자연특별시 괴산’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송 군수는 전국 89개 인구감소지역 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의 초대 회장을 맡아 협의회를 운영하는 등, 전국적인 인구 감소 문제 해결에도 힘쓰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