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 ‘가족 초청 공개수업 문해 학습자와 교육감과의 만남’ 성료

JK뉴스 | 기사입력 2024/10/24 [11:56]

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 ‘가족 초청 공개수업 문해 학습자와 교육감과의 만남’ 성료

JK뉴스 | 입력 : 2024/10/24 [11:56]

▲ 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 ‘가족 초청 공개수업 문해 학습자와 교육감과의 만남’ 성료


[JK뉴스=JK뉴스] 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은 23일 초등 학력 인정 문해교육 학습자 가족 70여 명과 도성훈 교육감이 함께하는 ‘가족 초청 공개수업 문해 학습자와 교육감과의 만남’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학습자와 가족들이 함께 교육과정을 체험하고, 교육감과 다양한 이야기로 소통과 공감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로 진행됐다.

행사는 수강생과 가족의 학습 소감 발표, 교육감과 함께하는 공개수업이 진행됐다. 도 교육감은 학생들과 함께 투호 놀이에 참여하고, 학습자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OX 퀴즈를 출제하며 학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가족은 “오늘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들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소중한 시간이 보냈다”라고 말했다.

북구도서관 관계자는 “학습자와 가족들이 함께 성장하고 소통하는 자리가 됐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문해 학습자들의 어려움과 필요한 부분을 세심하게 파악하여 학습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북구도서관은 향후 중학 인정 문해교육 신설하여 학습 과정을 연계하여 문해 학습자들이 학습 기회를 확장하여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