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강북구 ‘가족과 함께하는 장애학생 문화체험’ 성료

10월 19일 구청 대강당에서, 장애학생과 가족 91명 참석…풍선쇼, 매직쇼 등

김영남 기자 | 기사입력 2024/10/24 [08:11]

강북구 ‘가족과 함께하는 장애학생 문화체험’ 성료

10월 19일 구청 대강당에서, 장애학생과 가족 91명 참석…풍선쇼, 매직쇼 등
김영남 기자 | 입력 : 2024/10/24 [08:11]

▲ 이순희 강북구청장(왼쪽 앞줄에서 세 번째)이 강북미래교육지구 '가족과 함께하는 장애학생 문화체험' 행사에서 참여 가족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JK뉴스=김영남 기자] 서울 강북구가 지난 19일 구청 대강당에서 개최한 ‘가족과 함께하는 장애학생 문화체험 ‘가족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순간, 즐거운 문화나들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강북구에 거주하거나. 지역 내 학교에 다니는 장애학생과 그 가족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 간의 유대감을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행사에서는 장애학생과 가족들 91명이 참석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겼다. 개그맨 홍훤과 함께하는 패밀리 펀 레크리에이션, 키다리 피에로 풍선쇼, 매직 아티스트 신중관의 매직 판타지쇼 등이 펼쳐져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행사 도중에는 생일을 맞은 학생을 위한 깜짝 생일 축하 이벤트도 진행됐고, 키다리 피에로가 풍선 아트를 선물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순희 강북구청장은 “장애학생과 가족들이 소중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장애인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세심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