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고성군 송학고분군지구 도시재생사업 홍보는 저희에게 맡기세요!

고성군, ‘송학고분군지구 도시재생 서포터즈 및 프로젝트팀 교육’ 수료

JK 뉴스 | 기사입력 2024/04/09 [10:43]

고성군 송학고분군지구 도시재생사업 홍보는 저희에게 맡기세요!

고성군, ‘송학고분군지구 도시재생 서포터즈 및 프로젝트팀 교육’ 수료
JK 뉴스 | 입력 : 2024/04/09 [10:43]

▲ ‘송학고분군지구 도시재생 서포터즈 및 프로젝트팀 교육


[JK뉴스=JK 뉴스] 고성군은 지난 3월 21일부터 4월 5일까지 총 6차례에 걸쳐 진행된 ‘송학고분군지구 도시재생 서포터즈 및 프로젝트팀 교육’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해당 교육은 송학고분군지구 도시재생사업의 홍보 및 확산을 위해 도시재생 서포터즈 활동가를 모집하고 영상 제작 교육을 실시해 지속적인 영상 홍보 활동을 지원하고자 추진됐다.

최근 사회관계망(SNS)에서 빠르게 확산 중인 짧은 영상(쇼트폼)을 통한 도시 재생 사업 홍보라는 점에서 많은 군민의 관심과 참여를 끌어냈다.

또한 홍보 영상 제작 교육을 통해 자연스럽게 도시재생사업을 비롯한 고성군을 향한 관심을 유도해내며 긍정적인 반응도 얻었다.

이번 교육에 참여한 10명의 교육생은 4월부터 11월까지 매달 1개씩 주제를 정하여 송학고분군지구 도시재생사업 및 고성군 홍보 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다.

그리고 연말에는 교육생들이 제작한 영상에 대해 최종 평가를 거쳐 영상 제작 1건당 25,000원씩, 1인당 최대 200,000원 한도의 원고료가 지급될 예정이다.

한 교육생들은 “요즘 사회관계망(SNS)에서 유행하는 짧은 영상(쇼트폼)을 직접 만들 수 있어 너무 좋았다”라며 “교육을 통해 배운 기술을 활용하여 도시재생사업과 고성군을 홍보하는 영상을 제작할 앞으로가 너무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주열 도시교통과장은 “이번 교육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교육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매월 진행될 영상 홍보 활동에서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주길 바란다”라고 부탁과 함께 교육생들을 격려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