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고령군 대가야생활촌 가을피크닉, 성황리에 진행 중 !10월 26일부터 27일까지 이어져…… 볼거리, 즐길거리 풍성……

JK뉴스 | 기사입력 2024/10/21 [13:31]

고령군 대가야생활촌 가을피크닉, 성황리에 진행 중 !10월 26일부터 27일까지 이어져…… 볼거리, 즐길거리 풍성……

JK뉴스 | 입력 : 2024/10/21 [13:31]

▲ 고령군 대가야생활촌 가을피크닉, 성황리에 진행 중 !10월 26일부터 27일까지 이어져…… 볼거리, 즐길거리 풍성……


[JK뉴스=JK뉴스] 고령군은 오는 19일 시작되어 20일까지 진행된 1차 행사에 이어 26일부터 27일까지 2차 대가야생활촌 일대에서 “대가야생활촌에서 즐기는 가을피크닉”을 개최한다.

오는 19일 시작되어 20일까지 진행된 1차 행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광객이 찾아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가을피크닉”은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들리는 고령’을 바탕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놀거리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하여 더욱 풍성한 경험과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가야생활촌 입장료는 무료이며, 주요 행사로는 ▲미니 특공대 ▲대가야 가을 운동회 ▲순환열차 ▲피크닉 세트 및 빈백 대여 ▲다채로운 버스킹 공연 외 디퓨저, 석고 방향제, 핸드크림 만들기, 탑로드 꾸미기 등 다양한 체험 부스와 플리마켓 등이 있다.

특히 이번 피크닉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미니 특공대’ 공연이 1시, 3시 개최된다. 공연 관람과 함께 동반 사진 촬영의 기회도 주어지니,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대가야 가을 운동회를 개최하여 딸기물풍선 던지기, 딸기볼링 굴리기 외에도 페인스페인팅과 찾아가는 사진관, 키다리 아저씨, 플리마켓 등 곳곳에서 다양한 즐길거리가 운영되고 있다.

고령군관광협의회은 “전국적으로 가을 행사가 다양하게 펼쳐지고 있지만 고령 대가야생활촌 가을 피크닉은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광객들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며, 이번 주말에도 많은 분들이 행사장을 찾아 좋은 시간 보내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고령군은 “가을을 맞아 소풍 가는 마음으로 방문하는 모든 분께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 생활촌의 가을 정취도 만끽하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