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전북소방 대응 만반의 준비...이오숙 소방본부장 현장 점검

단순한 점검을 넘어 피난구조설비 등 주요 안전요소 꼼꼼 확인

JK뉴스 | 기사입력 2024/10/18 [16:58]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전북소방 대응 만반의 준비...이오숙 소방본부장 현장 점검

단순한 점검을 넘어 피난구조설비 등 주요 안전요소 꼼꼼 확인
JK뉴스 | 입력 : 2024/10/18 [16:58]

▲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전북소방 대응 만반의 준비...이오숙 소방본부장 현장 점검


[JK뉴스=JK뉴스] 이오숙 전북특별자치도소방본부장이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의 성공적이고 안전한 개최를 위한 대응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대회를 나흘 앞둔 지난 18일, 이 본부장은 전북대학교 행사장을 방문해 현장 대응 체계와 소방 안전 대책을 직접 점검하며 현장 지휘소와 임시 119안전센터의 운영 상황을 면밀히 살폈다.

이번 현장방문은 단순한 점검을 넘어, 행사장의 주요 시설과 기업 전시관, 피난구조 설비 등 주요 안전 요소들을 꼼꼼히 확인하며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도록 체계적인 준비에 집중했다.

이 본부장은 소방차량 배치 장소와 소방CP(현장지휘소) 위치를 재차 확인하고, 대회 기간 동안 임시 설치된 소방시설의 대응력을 강화할 것을 지시했다.

전북특별자치도소방본부는 10월 22일부터 24일까지 대회 기간 동안 소방관서 특별경계근무를 시행하며, 특히 심야 시간에도 기동순찰을 통해 신속한 대응 태세를 유지할 예정이다.

이오숙 전북특별자치도소방본부장은 “대회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위험 상황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를 마쳤다”며, “끝까지 안전한 대회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