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경남 고성 영현면 제28회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 기념행사 개최

브라보! 어르신들의 은빛 청춘 금빛 인생을 응원하며

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 기사입력 2024/10/10 [14:40]

경남 고성 영현면 제28회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 기념행사 개최

브라보! 어르신들의 은빛 청춘 금빛 인생을 응원하며
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 입력 : 2024/10/10 [14:40]

▲ 경남 고성 영현면 제28회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 기념행사 개최


[JK뉴스=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대한노인회 영현면 분회에서는 10월 10일 영현면 노인복지회관에서 국가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사회에서 중추적 역할을 해온 노인에 대한 감사 의미를 되새기고자, 영현면 제28회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 기념행사가 개최됐다.

이날 기념행사에는 이상근 군수, 고성군의회 최을석 의장 및 정영환 군의원, 허동원 도의원, 대한노인회 고성군지회 최종림 지회장, 영현면 경로당 회장 및 총무 등 임원을 비롯한 내빈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소개 및 개식, 국민의례, 노인강령 낭독, 표창패 수여, 개회사, 축사 등 순으로 진행됐으며, 그간 영현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모범 노인(영부경로당 총무 김*하)에 대한 포상과 격려가 이어졌다.

정한조 영현면 노인회 분회장은 “항상 영현면 노인회를 함께 이끌어주시는 회장, 총무 등 임원께 감사드리며, 이번 제28회 노인의 날 행사를 무사히 마치고 앞으로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깃들고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어 생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근 군수는 “지역발전과 노인복지 증진에 힘써주신 어르신분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고성군에서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일자리, 돌봄서비스, 여가 활동 지원 등 다양한 복지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