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컴투스, KBO 포스트시즌 및 한국-쿠바 국가대표팀 평가전 스폰서 참여

포스트시즌 전 경기, 전광판으로 각 팀별 응원 영상을 상영하며 야구팬들과 함께할 예정

JK뉴스 | 기사입력 2024/09/30 [21:07]

컴투스, KBO 포스트시즌 및 한국-쿠바 국가대표팀 평가전 스폰서 참여

포스트시즌 전 경기, 전광판으로 각 팀별 응원 영상을 상영하며 야구팬들과 함께할 예정
JK뉴스 | 입력 : 2024/09/30 [21:07]

▲ 2024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컴투스 공식 스폰서십


[JK뉴스=JK뉴스]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2024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과 한국-쿠바 국가대표팀 평가전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KBO와 컴투스는 포스트시즌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야구 팬 및 게임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응원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지난 2022년부터 3년 연속 KBO 올스타전 스폰서로 참여해왔으며, 이번 포스트시즌에서도 야구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특히, 포스트시즌 기간 동안 전광판을 통해 각 구단별 응원 영상을 상영하며, 팬들과 함께 열띤 응원 분위기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또한,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인 ‘컴투스프로야구2024’와 ‘컴투스프로야구V24’ 커뮤니티를 통해 한국시리즈 티켓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오는 11월 1∼2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국-쿠바 대표팀 평가전에도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 경기는 한국과 쿠바의 수교를 기념하고, WBSC 프리미어12를 앞두고 양 팀의 전력을 점검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KBO와 컴투스는 천만 관중을 돌파한 올 시즌의 대미를 장식할 포스트시즌과 한국-쿠바 평가전을 통해 야구 팬들의 뜨거운 응원 열기를 함께 이어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