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진주예술봉사단, 힐링음악회 수익금 200만 원 진주시복지재단에 기탁

음악을 통한 나눔의 가치 전파, 지역사회에 귀감 사례

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 기사입력 2024/09/30 [09:52]

진주예술봉사단, 힐링음악회 수익금 200만 원 진주시복지재단에 기탁

음악을 통한 나눔의 가치 전파, 지역사회에 귀감 사례
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 입력 : 2024/09/30 [09:52]

▲ 힐링음악회 수익금 200만 원 진주시복지재단에 기탁


[JK뉴스=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진주예술봉사단(단장 최점섭)은 지난 29일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힐링음악회 수익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힐링음악회는 진주시 평거동 야외무대에서 진행됐으며, 지난 여름날의 무더위로 지쳐있을 시민들에게 다양한 노래와 흥겨운 연주로 힐링 시간을 제공하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문화의 장을 펼쳐 지역사회에 기부 문화를 확산하는 계기를 마련해주었다.

최점섭 단장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서로 힘이 되고자 힐링음악회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이 즐길 수 있는 음악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기부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재단 관계자는 “음악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전파해 주신 진주예술봉사단에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소중한 성금은 기탁자의 뜻에 따라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예술봉사단은 지역 내 복지시설과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회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진주시복지재단을 통하여 수년째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는 등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