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백승규·김경희 창원시의원, 시민 안전 위한 CCTV 개선 논의

CCTV 성능·품질 관련 창원중부경찰서·창원시 관계자 회의

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 기사입력 2024/09/27 [17:33]

백승규·김경희 창원시의원, 시민 안전 위한 CCTV 개선 논의

CCTV 성능·품질 관련 창원중부경찰서·창원시 관계자 회의
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 입력 : 2024/09/27 [17:33]

▲ 백승규·김경희 창원시의원, 시민 안전 위한 CCTV 개선 논의


[JK뉴스=배재영 기자 (topbjman@naver.com)] 창원특례시의회 백승규(가음정, 성주동) 의원과 김경희 의원(중앙,웅남동)은 27일 CCTV 운영·개선과 관련해 창원시·경찰 등 관계자와 함께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안전한 사회를 위해 CCTV 성능·품질 개선 방안을 논의하며,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백승규·김경희 의원 외 창원중부경찰서 수사지원팀장·신월지구대장, 창원시 재난대응담당관 등이 참석했다.

앞서 백 의원은 지난 제137회 임시회에서 CCTV 보안 성능 강화 등 내용이 담긴 ‘창원시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통합관제센터 구축·운영 조례’를 개정한 바 있다.

백 의원은 “시민의 안전을 위해 범죄 예방과 사건사고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CCTV 운영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 의원도 “CCTV 고도화는 시민 안전을 위한 필수적 조치”라며 “관심을 두고 방안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창원시 재난대응담당관은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보완사항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