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대전경찰청·자치경찰위원회, 교육청 주관 마약 예방 등굣길 캠페인 참여

경찰청 – 교육청 등 관련 기관 맞손, 청소년 마약 범죄예방 총력!

JK뉴스 | 기사입력 2024/09/20 [11:22]

대전경찰청·자치경찰위원회, 교육청 주관 마약 예방 등굣길 캠페인 참여

경찰청 – 교육청 등 관련 기관 맞손, 청소년 마약 범죄예방 총력!
JK뉴스 | 입력 : 2024/09/20 [11:22]

▲ 대전경찰청·자치경찰위원회, 교육청 주관 마약 예방 등굣길 캠페인 참여


[JK뉴스=JK뉴스] 대전경찰청과 대전자치경찰위원회는 9. 20. 유성구 원신흥중학교에서 교육청 주관 청소년 마약 범죄예방을 위한 유관기관 합동 등굣길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마약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학생들의 안전한 학교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대전시교육청에서 마련한 행사로 이날 캠페인에는 황창선 대전경찰청장을 비롯한 대전시교육청 설동호 교육감, 마약퇴치운동본부 대전지부장 등 20여명이 참여했다.

아침 등굣길 캠페인에 참여한 황창선 대전경찰청장은 학생들과 직접 소통하며 마약의 위험성에 대해 강조했으며, 교육청 등 각 기관에서 참여한 관계자들 또한 마약 중독의 심각성과 예방 방법에 대해 설명하며 관련 홍보 물품을 배부했다.

대전경찰청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교육청(학교)과 협력해 마약·도박 등 중독범죄 근절을 위한 특별범죄예방 교육을 상시 진행하고, 중독범죄로부터 청소년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청소년 선도·보호 정책을 추진할 예정이다.

황창선 대전경찰청장은 “마약은 개인의 건강과 미래를 망칠 뿐만 아니라 사회 전반에 큰 해악을 끼치는 심각한 범죄”라며, “청소년들이 마약의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선제적 예방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