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원주시 K-컬쳐 연구회,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JK뉴스 | 기사입력 2024/09/13 [15:43]

원주시 K-컬쳐 연구회,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JK뉴스 | 입력 : 2024/09/13 [15:43]

▲ 원주시 K-컬쳐 연구회,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JK뉴스=JK뉴스] 원주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원주시 K-컬쳐 연구회는’ 9월 13일 원주시의회 모임방에서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중간보고회에는 나윤선 대표의원과 연구회 회원들이 참석했으며, 원주시 장성미 관광과장과 연구용역사 대표도 함께 자리하여 연구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연구 성과를 도출하기 위한 자율 토의가 진행됐다.

연구용역의 핵심 목표는 원주시의 문화·관광 자원을 기반으로 한 K-컬처 콘텐츠 발굴 및 육성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다. 이번 중간보고회에서는 연구의 진행 상황과 함께 성과 도출을 위한 전략적 제언이 이루어졌으며, 원주시의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들이 논의됐다.

나윤선 대표의원은 “이번 중간보고회를 통해 연구 성과의 구체적인 방향성을 확인할 수 있었고,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연구의 완성도를 높여 원주시의 K-컬쳐 콘텐츠가 전국적인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를 통해 연구 성과를 점검하고 향후 계획을 논의하는 등 원주시의 문화적 자산을 바탕으로 한 K-컬쳐 콘텐츠의 발전 가능성을 재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앞으로도 원주시 K-컬처 연구회는 지속적인 연구와 협력을 통해 원주시의 문화·관광 산업을 더욱 활성화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