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뉴스

김태균 전남도의회 의장, “전남의 밝은 미래 주역으로 성장하길” 강조

12일, 2024년 전라남도 인재한마당 참석

정석주 기자 | 기사입력 2024/09/12 [16:47]

김태균 전남도의회 의장, “전남의 밝은 미래 주역으로 성장하길” 강조

12일, 2024년 전라남도 인재한마당 참석
정석주 기자 | 입력 : 2024/09/12 [16:47]

▲ 김태균 전남도의회 의장, “전남의 밝은 미래 주역으로 성장하길” 강조


[JK뉴스=정석주 기자] 전라남도의회 김태균 의장은 12일 오후 3시 전남도청 왕인실에서 개최된 ‘2024년 전라남도 인재한마당’에 참석해 “맞춤형 인재육성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전라남도 인재한마당은 김영록 지사와 전남도의회 강문성 기획행정위원장을 비롯해 학생, 학부모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재증서 수여식과 축하공연, 기록영상물 상영, 세레모니,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김태균 의장은 축사를 통해 “으뜸 인재 여러분을 직접 만나 보니 마음이 든든하고 자랑스럽다. 활기차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전남이 꿈꾸는 밝은 미래를 보는 것 같다”면서 “새천년 인재육성 프로젝트가 목적에 맞게 잘 추진되고 있구나하고 몸소 느낄 수 있는 것 같다”고 강조했다.

특히, “인재는 전남의 희망이다. 전남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주역으로 성장해 나가길 기대한다”며 “우리 전남도의회에서도 여러분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라남도 인재육성은 전남의 미래를 이끌 지역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2019년부터 으뜸인재를 선발하고 집중적으로 지원하는 새천년 인재육성 프로젝트로 새싹인재, 성장인재, 글로벌 인재까지 3개 분야 15개 과제를 통해 맞춤형 인재육성을 추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